•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언제나 "핫"한 그녀! 효리가 돌아왔다☆

2017.07.13

이효리는 매번 화제였다. 행동하는 모든 것들은 이슈가 됐고 수많은 여성들이 그녀를 따라 했다. 누구나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 그것이 그녀가 가진 힘이었다. 올여름 4년 만에 이효리 컴백이 예고됐다.

수많은 기사가 쏟아졌고, 그녀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껑충 올랐다. 이효리가 가진 힘이 여전히 유효한 것이다.

컴백을 앞둔 여름날, 제주에서 이효리와 마주했다. 단짝 이상순의 곁에서 보물 같은 강아지들과 함께 촬영장에 들어섰다. 꾸미지 않은 얼굴과 수수한 옷차림에서 그녀의 마음이 보였고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을 하면 저런 얼굴이구나’ 싶었다. 데뷔 19년 차에도 대중에게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연예인 이효리. 2017년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Q1.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나요?

-딱히 이루고 싶은 목표는 없고요. 공들여 만든 정규 앨범이니까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줬으면 좋겠네요.

Q2.개인적으로 이효리의 모든 앨범을 좋아해요. 예전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공연 계획은 없나요?

-너무 큰 공연보다 작은 공연이 있으면 해보고 싶어요.

Q3.예전부터 효리 씨가 신인 래퍼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요즘 눈길이 가는 신인 아티스트가 있나요?

-이번에는 래퍼 킬라그램과 앨범 작업을 많이 했어요. 같이 이야기를 해보니 굉장히 아이디어가 많은 친구더라고요. 물론 랩 실력도 뛰어나고요. 가장 눈길이 갔어요. 그리고 로스와 앱신트라는 친구들도 이번 앨범에 참여했는데요. 아주 신선하고 재미있는 작업이었어요.

Q4.오랜만의 컴백입니다. 그만큼 이효리라는 스타에게 거는 사람들의 기대가 대단하고요. 부담스럽지 않나요?

-사람들의 기대에 맞추려 하면 제가 오버하게 돼요. 그래서 저에게 맞지 않는 옷을 입은 적도 있고요. 최대한 제가 어떤 것을 하고 싶은지에 집중하고 있어요.

Q5.오늘 화보 촬영 모습을 지켜보니 정말 여유로워 보여요. 제주도 촬영장에서 이상순 씨와 강아지들과 함께 알콩달콩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고요! 지금의 일상에 만족하나요?

-만족하는 부분이 많지만 조금 단조로운 것도 있어요. 그래서 앨범 작업이나 오늘처럼 화보 촬영을 통해 해소하고 있죠.

Q6.‘이효리 스타일’ 요즘 패션 스타일은 어때요?

-최대한 편한 옷을 즐겨 입어요. 요즘은 면이나 리넨 같은 천연 소재의 옷이 좋더라고요.

Q7.여전히 탄탄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외모. ‘이효리 요가’로 알려진 아쉬탕가 요가가 비결인가요?

-예전에는 아쉬탕가 요가를 했었는데 2년 전부터 고전 하타요가로 스타일을 바꿨어요. 저에게 훨씬 잘 맞고 편하더라고요.

Q8.핑클은 청순, 솔로 이효리는 섹시, 지금의 이효리를 대변하는 가장 큰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왕언니(웃음).

Q9.우리나라 가요계는 아직도 나이에 장르를 한정 짓는 경우가 많아요. 이효리에게 나이가 늘어간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표현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는 것 같아요. 어릴 때는 못한 것들을 하나하나 편안하게 풀어놓을 수 있게 됐죠. 약간 슬프기도 해요. 어쨌든 나이가 든다는 건 그렇게 유쾌한 일은 아니니까요.

Q10.지금까지 이효리 인생을 책으로 만든다면, 제목은 어떻게 지으면 좋을까요?

-다이내믹 이효리!

Q.11워너비 스타 이효리. 마지막으로 자신을 닮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한 마디 부탁합니다.

-사람은 각자 주어진 인생 길이 있는 것 같아요. 누굴
따라가기보다 자신의 길을 만들어가면 좋겠어요.

기사입력 : 2017-07-13
더스타온라인 : info@thestar.or.kr

  • 이효리
  • 컴백
  • comback
  • entertainment
  • style
  • issue
   

2


2

Comments (0)

         
Copyright(c) THESTARASIA All Rights Reserved.
더스타 아시아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729 마스터즈79빌딩 11층   발행인: 정철웅   편집인: 강은영
등록번호: 용산 라10038   등록일/발행일: 2013-03-20   제호: THE STAR   전화번호: 02-757-5625   청소년 보호책임자: 강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