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꾸밈없이 솔직한, 언제나 자연스러운 블락비 피오의 에너지.-<3>

2017.10.26

Q. 피오 하면 ‘남친짤’이 유명하잖아요.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하나요?
-생각보다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요. 같이 있으면 장난치고 재미있을 것 같은 그런 면이요. 그리고 제 생각엔 조금 어리숙한 느낌을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요. 꾸며내려는 게 아닌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니까 운이 좋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Q. 본인만의 패션 스타일이 뚜렷한 편인 것 같아요. 요즘 특별히 꽂힌 패션 스타일이 있나요?
-옷 좋아해요. 예쁘게 입는 거 좋아하고 관심도 많아요. 딱히 꽂힌 스타일은 없어요. 어떤 옷을 입든 간에 약간의 소년스러움이 있게 하려고요. 오늘처럼 수트를 입어도 너무 직장인처럼 입지 않고 포인트를 줘서 약간 순수한 느낌이 있는 룩을 좋아해요.

Q. 의외로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던데 혹시 이유가 있나요?
-원래 기계치여서 컴퓨터를 잘 못해요(웃음).

Q. 할 생각은 없어요?
-감성적인 편이라 무슨 일이 있으면 뭘 자꾸 올릴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부터 싹을 자르려고요(웃음).

Q. 기계치랑 안 어울려요.
-집에 인터넷도 안돼요. 보통 친구랑 만나서 얘기하고, 영화 보고 운동해요. 시끄러운 걸 안 좋아해요. 누구를 만나 얘기하는 걸 좋아하는데 정신 없이 시끄러운 곳에서는 대화가 안되잖아요.

Q. 반전 매력이네요.
-‘힙’한 노래는 좋아하지만, 동네 친구들이랑 완전 동네 만화방 형 같은 스타일이에요(웃음).

Q. 책 많이 읽어요?
-가끔 시집 읽고 가사를 써야 하니까 최대한 시간 나면 읽으려고 노력해요.

Q. 음악은 어떤 거 많이 들어요?
-원래도 펑크 음악을 많이 들었는데 요즘 와서 더 많이 듣고 있어요.

Q. 스물다섯, 어리다면 어리고 철들었다면 철들었다고 할 수 있는 나이죠. 요즘 가장 많이 드는 생각은 뭐예요?
-올해 들어 더 많이 느낀 건 내가 뭔가를 진정으로 좋아하면,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어디서든 굶어 죽지 않는다는 거에요. 혹시 능력이 없더라도 불러주는 곳이 많다고 생각해요.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 좋은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Q. 그럼 마지막으로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싶어요?
-아들이 나중에 커서 장래 희망을 적을 때 ‘우리 아빠’라고 쓸 수 있는 그런 아빠가 되고 싶어요. 아들에게 장래 희망이 될 수 있는 아빠요. 제가 그랬었거든요. 장래 희망을 ‘우리 아버지’라고 썼어요. 그런 멋진 아버지로 살고 싶어요.

Credit
Editor 조서진
Photo 이수진
Date 2017-10-28

  • thestar
  • 더스타
  • 블락비
  • 피오
   

5


2

Comments (0)

       
Copyright(c) THESTARASIA All Rights Reserved.
더스타 아시아   주소: 서울시 중구 필동로 16, 3층   발행인: 김진만   편집인: 강은영
등록번호: 용산 라10038   등록일/발행일: 2013-03-20   제호: THE STAR   전화번호: 02-757-5625   청소년 보호책임자: 강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