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꾸밈없이 솔직한, 언제나 자연스러운 블락비 피오의 에너지.-<1>

2017.10.26

음악과 예능,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피오가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런 피오의 솔로 앨범이라니. 자신만의 색을 제대로 낼 줄 아는 피오가 요즘 생각하는 것, 꿈꾸는 것에 대한 30문 30답.

Q. 요즘은 개인 활동이 많죠. 블락비 멤버 없이 오늘 혼자 촬영인데 기분이 어떤가요?
-혼자였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찍었어요.

Q. 피오를 찍는다고 하니 주변에서 반응이 좋더라고요. 특히 누나들이요. 여심을 훔치는 방법을 잘 아는 것 같아요.
-아니에요. 정말 잘 모르겠지만, 그냥 잘 웃는 모습을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요. 여심을 훔치는 방법 같은 건 없어요. 그런 게 어디 있어요(웃음).

Q. 곧 솔로 앨범이 발매된다고 들었어요. 소감이 어때요?
-굉장히 설레고 기분이 좋아요.

Q. 앨범 소개를 간단히 한다면요?
-펑키한 음악이에요. 신나고 재미있는 곡이라고 할 수 있어요.

Q.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했는지 궁금해요.
-네, 직접 참여했어요. 솔로 앨범을 만들려고 챈슬러 형을 찾아갔어요. 같이 열심히 작업했죠.

Q. 앨범 작업 하면서 기억에 남는 일이 있었어요?
-첫 솔로 앨범이어서 그런지 마냥 재미있었어요. 이번 앨범 작업이 그동안 했던 녹음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작업이었어요.

Q. 팬들이 이번 앨범을 듣고 알아줬으면 하는 부분이 있나요?
-피오가 이런 음악을 하고 싶어 했구나, 이런 음악을 할 수 있구나 하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Q. 이번 앨범에서는 피오의 어떤 모습을 기대하면 좋을까요?
-이마에 하트 모양 헤어가 포인트예요. 기대해 주세요(웃음).

Q. 요즘 예능도 하고 있죠. <발칙한 동거>에 함께 출연 중인 산다라 박, 조세호와는 실제로 많이 친해졌나요?
-최근 산다라박 누나가 제가 하는 연극을 보러왔어요. 세호 형은 두세 번 정도 사석에서 뵀고요. 이전에 같이 한 진영 누나(홍진영)와 신영 누나(김신영)와도 친하게 지내요. 태환이(이태환)도 연극을 보러와 줬고요. 같이했던 사람들과 모두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

Q. 산다라박의 오랜 팬이었기에 진정한 ‘성덕’ 아닐까 해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거하는 소감이 남다를 것 같아요.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해요. ‘와 연예인이다’ ‘정말 신기하다’ 하는 생각이 가장 커요. ‘연예인이 우리 집에 산다’는 그런 기분 있잖아요.

Q. 그래서 오히려 친해지기 힘들기도 했죠?
-처음보다 많이 편해졌지만 아직도 조금 어색하긴 해요.

Credit
Editor 조서진
Photo 이수진
Date 2017-10-26

  • thestar
  • 더스타
  • 블락비
  • 피오
   

10


3

Comments (0)

       
Copyright(c) THESTARASIA All Rights Reserved.
더스타 아시아   주소: 서울시 중구 필동로 16, 3층   발행인: 김진만   편집인: 강은영
등록번호: 용산 라10038   등록일/발행일: 2013-03-20   제호: THE STAR   전화번호: 02-757-5625   청소년 보호책임자: 강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