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더 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타의 HOT한 소식

homestar

[COVER STORY] 인피니트 ‘태풍’처럼 강렬한 외모의 매거진 커버 화보 공개


최근 타이틀곡 태풍으로 1위를 휩쓴 인피니트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의 2016년 11월호 커버를 장식한 인피니트는 심플하고 댄디한 의상에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민낯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꾸미지 않은 모습임에도 ‘태풍’보다 더욱 강력한 눈빛과 외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인피니트 성규는 아이돌로서 이제 어리지 않은 나이다. 예전보다 좀 더 열심히 하게 된다. 10년 후에도 인피니트로 무대에 오르고 싶다라고 말했고 이어 성열은 예전에는 많이 다퉜지만 이제는 한 가족이다.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 수 있어 우리 사이는 굳건하다라며 아이돌 7년 징크스를 이겨낸 비결에 대해 전했다. 멤버 성종은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다이어트할 때 진짜 힘들었는데,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어 꾹 참았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요정돌로 불리고 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인피니트의 커버 특집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 손글씨 낙서, 촬영 현장을 담은 사진은 <더스타> 11월호(10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11월호에서는 MC 전현무가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한 2017 수능 응원 캠페인, 여배우 박소담의 보이시한 패션 화보, 래퍼 헤이즈가 엄브로와 함께한 다양한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 SBS TV <질투의 화신> 공효진과 서지혜의 패션 대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11월호]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