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더 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타의 HOT한 소식

homestar

[COVER STORY] 배우 박보검, 생애 첫 <더스타> 커버 화보 장식


배우 박보검의 생애 첫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2016년 5월호 커버를 장식한 박보검은 감사의 아이콘답게 일상 속 감사의 순간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룩에 슈퍼콤마비의 포인트 스니커즈를 더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꾸미지 않은 그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보검은 선한 영향력의 배우라는 수식어에 대해 감사하다. 선한 사람이 되고 싶어 좋은 생각만 한다. 앞으로도 선한 사람이자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선배인 배우 송중기에 대해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보며 많이 배웠다. 내가 그 역할이었다면 중기 형만큼 못했을 것이다라며 기회가 된다면 중기 형과 형제 역할을 해보고 싶다. 회사 식구들과 연기도 하고 화보도 찍고 싶다라며 바람을 나타냈다. 인기가 올라가며 많은 부분이 노출되는 것에 대해선 배우라는 직업 외의 것들을 궁금해 하셔서 그게 조금 어렵고 속상하다라며 토로하기도. 그래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으로는 대중교통을 뽑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배우 박보검의 5월호 스페셜 화보와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근황과 속마음을 담은 심층 인터뷰는 <더스타> 5월호(426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5월호에서는 드라마 대박의 여주인공 임지연의 화보, 대세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스웨그 넘치는 패션 화보와 올봄 데님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스타> 5월호]   


List
스타뉴스
THE STAR SNS facebook twitter